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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건강 운동방법 여러가지!
이름 관리자 작성일 15.03.16 조회수 189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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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건강 운동방법 여러가지!

 

 

 

기상시 : 누운자세에서

양손비벼 마찰하기 . 21회: 기혈증폭

눈 문지르기 21회 :백내장 녹내장 예방

양손비벼 마찰하기 21회

눈 원주방향 뼈 눌러주기동일 횟수

중지로 코벽 상하 문지르기 : 축농증 개선 폐활성화

입주면 문질르기(치아 부딪치기) 잇몸 치아건강

양손바닥으로 얼굴전체 문지리기 기혈 활성화

 

 

 

양손톱등으로 이마에서 두정까지: 치매 중풍 예방

엄지와 검지로 귀 잡아당기기 : 신장강화

귀 구멍에 검지를 넣어 엄지와 함께 귀 뿌리부분을 꼭꼭 눌러준다.: 심장강화

손바닥을 펴 귀뒤에서 볼까지 압착하면서 밀어준다. : 이명예방및 치유

목 뒷부분을 손으로 주물러준다. 고혈압예방

경추부위를 손톱부위로 상하로 문지른다. 고혈압

중부 혈 (쇄골밑) 주변을 문지른다. : 폐 기관지

 

 

 

중완( 명치와 배꼽 중간) 부위를 두손으로 겹처 중지로 서서히 깊숙이 눌러준다. : 체기 위장장애

양 갈비뼈 밑을 양손가락으로 깊숙이 눌러준다. : 담 간 위

아랫배를 양손가락으로 지긋이 눌러준다 변비

앉은 자세에서 두주먹을 쥐고 엉치 허리를 상하로 세게 문지룬다. 정력강화

발바닥 용천부위를 주먹쥐고 2번째 매듭부위로 세게 문땐다. 전신 기혈유통

발등뒤 부양부위를 두엄지로 문때뿐다. 방광

양손바닥으로 양무릎을 누르면서 원을 그리고 상하로 움직인다. 유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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